# 이곳은 자유게시판입니다.
* 스터디 모집 관련 글은 "스터디 모집(참여)" 게시판에 글을 남겨주시기 바랍니다.
* 수험관련 매매 교환 관련 글은 해당 게시판에 글을 남겨주시기 바랍니다.
동차반 인사 강의 듣고 있는데, 중간 회차가 되도록 뭔가 정리가 안되고 여전히 어수선해서 0기는 강사 변경하려고 합니다. (교재 대신 모범답안 자료로 강의가 진행되어서 그런 것 같기도 합니다...ㅠ)
혹시 인사 강사 변경해보신 분 있으실까요 ?
유미쌤 아님 중락쌤 고민 중인데 들으시는 분 있다면 장단점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ㅠㅠㅠ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