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문제점' 부분도 중요한가요?

작성자루이1012|작성시간26.06.23|조회수425 목록 댓글 2

# 이곳은 자유게시판입니다. 

   * 스터디 모집 관련 글은 "스터디 모집(참여)" 게시판에 글을 남겨주시기 바랍니다.

   * 수험관련 매매 교환 관련 글은 해당 게시판에 글을 남겨주시기 바랍니다.  


노동법에서 에스터선생님 책 보면 판례 전에 '문제점' 탭이 있고 '~~가 문제된다'는 식으로 논점을 한 번 짚어주잖아요.

이 부분도 암기하고 실제 시험장에서 현출할 의미가 있는 부분인가요?

문제점, 검토의견에 대해서 노동법, 행정쟁송법에서 중요한지 궁금합니다!

초보 수험생이라 하나하나가 쉽지 않네요ㅠ.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다시왔어요 | 작성시간 26.06.23 new 이해도를 보여주고, 목차간 연결을 매끄럽게 해주는거라 의미가 있지만
    시간없으면 판례만 써야죠
  • 답댓글 작성자루이1012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new 아하..! 무슨 뜻인지 알것도 같아요. 감사합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