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곳은 자유게시판입니다.
* 스터디 모집 관련 글은 "스터디 모집(참여)" 게시판에 글을 남겨주시기 바랍니다.
* 수험관련 매매 교환 관련 글은 해당 게시판에 글을 남겨주시기 바랍니다.
노동법에서 에스터선생님 책 보면 판례 전에 '문제점' 탭이 있고 '~~가 문제된다'는 식으로 논점을 한 번 짚어주잖아요.
이 부분도 암기하고 실제 시험장에서 현출할 의미가 있는 부분인가요?
문제점, 검토의견에 대해서 노동법, 행정쟁송법에서 중요한지 궁금합니다!
초보 수험생이라 하나하나가 쉽지 않네요ㅠ.ㅠ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