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노1 건설업 임금 체불 버립니까

작성자ililillili|작성시간26.06.23|조회수545 목록 댓글 9


# 이곳은 자유게시판입니다. 
   * 스터디 모집 관련 글은 "스터디 모집(참여)" 게시판에 글을 남겨주시기 바랍니다.
   * 수험관련 매매 교환 관련 글은 해당 게시판에 글을 남겨주시기 바랍니다.  


버립니까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llIlllIIll | 작성시간 26.06.23 new A급은 절대 아니고 불의타 대비일거에요
  • 작성자현뿌리 | 작성시간 26.06.23 new 2기때 깔짝 보고 이제는 보내줬습니다
  • 작성자루이1012 | 작성시간 26.06.23 new 도급사업 근로자의 임금보호요?
  • 작성자ililillili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new -마감-
  • 작성자거부처분취소재결취소소송 | 작성시간 26.06.23 new 보는데 얼마나 걸린다고 버립니까... 그냥 다 보세요 시험장에서 그거볼걸 하는 것보다 백배 나아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