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봉쌤 강의 어떤가요

작성자illliilillilli| 작성시간26.06.23| 조회수0| 댓글 2

댓글 리스트

  • 작성자 인권놈사 작성시간26.06.23 new ㅇㅅㅂ 사례집 책이 너무 좋습니다 저는 다른 강사로 0기 듣고 ㅇㅅㅂ으로 사레집 단권화하고 잇어요ㅎ 강의는 안들음 ㅎ
  • 작성자 포카칩어니언 작성시간26.06.23 new 다른 쌤들 안 들우봐서 모르고 전 0기 듣는 중인데 … 은근 귀여우세요 또 재밌어요 그렇다고 못 가르치냐? 그것도 아님

    강의 시작 전에 전날 공부한 거 리뷰해주시는 게 전 이게 특히 좋더라구용 (학원 관계자 절대 아님!!!!)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