봉쌤 강의 어떤가요 작성자illliilillilli| 작성시간26.06.23| 조회수0| 댓글 2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인권놈사 작성시간26.06.23 new ㅇㅅㅂ 사례집 책이 너무 좋습니다 저는 다른 강사로 0기 듣고 ㅇㅅㅂ으로 사레집 단권화하고 잇어요ㅎ 강의는 안들음 ㅎ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포카칩어니언 작성시간26.06.23 new 다른 쌤들 안 들우봐서 모르고 전 0기 듣는 중인데 … 은근 귀여우세요 또 재밌어요 그렇다고 못 가르치냐? 그것도 아님강의 시작 전에 전날 공부한 거 리뷰해주시는 게 전 이게 특히 좋더라구용 (학원 관계자 절대 아님!!!!)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