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월 수험 진입 예정 작성자롤빵| 작성시간26.06.23| 조회수0| 댓글 4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인사뿌셔 작성시간26.06.23 new 동차반이라고 한사람은 나쁜사람...1차패스도 불필요하구 민법 하시면됩니당. 민법 기본이론듣고 문제집 한번 풀면 9월 돼있을거예용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롤빵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3 new 원래 패스 하려고 했는데 노무사 선배님께서 동차반 하라고 하셔서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ilillllililii 작성시간26.06.23 new 1번이좋겟어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icecat13 작성시간08:33 new 엇 저는 7월이시면 동차 추천합니다. 1차 공부 중 민법은 1차 기본이론 시작할때부터 살살 들으시면 되고(아마 9월이었던가요?) 2차 시험은 어차피 9월 부터 정규 커리 타실거라서 7~8월 까지는 실질적으로 동차로 예습 + 주요 쟁점 후루룩 챙겨가기 정도가 제일 좋다고 봐요(단, 프리패스 기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