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7월 수험 진입 예정

작성자롤빵| 작성시간26.06.23| 조회수0| 댓글 4

댓글 리스트

  • 작성자 인사뿌셔 작성시간26.06.23 new 동차반이라고 한사람은 나쁜사람...
    1차패스도 불필요하구 민법 하시면됩니당. 민법 기본이론듣고 문제집 한번 풀면 9월 돼있을거예용
  • 답댓글 작성자 롤빵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3 new 원래 패스 하려고 했는데 노무사 선배님께서 동차반 하라고 하셔서요...
  • 작성자 ilillllililii 작성시간26.06.23 new 1번이좋겟어요
  • 작성자 icecat13 작성시간08:33 new 엇 저는 7월이시면 동차 추천합니다. 1차 공부 중 민법은 1차 기본이론 시작할때부터 살살 들으시면 되고(아마 9월이었던가요?) 2차 시험은 어차피 9월 부터 정규 커리 타실거라서 7~8월 까지는 실질적으로 동차로 예습 + 주요 쟁점 후루룩 챙겨가기 정도가 제일 좋다고 봐요(단, 프리패스 기준)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