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곳은 자유게시판입니다.
* 스터디 모집 관련 글은 "스터디 모집(참여)" 게시판에 글을 남겨주시기 바랍니다.
* 수험관련 매매 교환 관련 글은 해당 게시판에 글을 남겨주시기 바랍니다.
하루에 12시간 밥먹고 꼬박 공부에 투자하고있는데
왜 아직까지 현출이 제대로 되지않을까요 ㅜ
투자대비 성과가 안나오니 너무 눈물나고 나자신에 화가 나네요
내가 이렇게까지 멍청했나...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
작성자이러다망해요 작성시간 26.06.23 new
모든 걸 다 암기하려고 하지 말고 판레별로 핵심키워드 도출하고 기억하면서 점점 기억하는 디테일을 넓혀 가야 합니다. 핵심키워드가 뭔지 모르겠으면 이해를 잘 못 한 거에요
-
답댓글 작성자회복의탄력성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3 new
노무사님 궁금한게 있는데 노동법은 흔히들 복붙식 현출을 하여야한다고 하시더라구요 그런데 키워드 현출로는 완벽하게 복붙식 현출이 불가능하지않나요?? ㅜㅜ
그리고 노무사님은 공부하실때 언제부터 이제야 현출이 좀 되는것같다고 느끼셨을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