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3기 시험범위 토나오네요

작성자인권놈사|작성시간26.06.23|조회수787 목록 댓글 3


# 이곳은 자유게시판입니다. 
   * 스터디 모집 관련 글은 "스터디 모집(참여)" 게시판에 글을 남겨주시기 바랍니다.
   * 수험관련 매매 교환 관련 글은 해당 게시판에 글을 남겨주시기 바랍니다.  


 2기는 어찌어찌 어거지로라도 볼수잇엇는데
3기 시험범위 너무 갑자기 넓어지네요 ㅠㅠ 휴 ㅠㅠ

노동법 ㅠ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illilIIlIii | 작성시간 26.06.23 new 후루루루루루룩 먹고 시험보러가는 느띰
  • 답댓글 작성자인권놈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new 소화가 안되면 현출이 제대로 안되서...ㅠㅠ
  • 작성자lliliiillli | 작성시간 26.06.23 new 아 이거 1주차는 앞쪽이니 그렇다 쳐도
    다음주 2주차는 만만치 않을거고
    3주차는 100퍼 빵꾸일듯..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