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곳은 자유게시판입니다.
* 스터디 모집 관련 글은 "스터디 모집(참여)" 게시판에 글을 남겨주시기 바랍니다.
* 수험관련 매매 교환 관련 글은 해당 게시판에 글을 남겨주시기 바랍니다.
행쟁이랑 비교할때 양이 어느정도일까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lllilillilill 작성시간 26.06.23 new
illilllilllii 아녀 없엇습니다
-
작성자llllIIIIIlllllllllll 작성시간 26.06.23 new
절반정도 되는거같아요
베이스없고 고졸입니다 -
답댓글 작성자illilllilllii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3 new
베이스 없어도 할만한가요?
-
답댓글 작성자llllIIIIIlllllllllll 작성시간 26.06.23 new
illilllilllii 음 수학 베이스도 아예없으신가요? 말씀안드렸는데 전 이과 수학 3등급정도의 베이스만 있네요
-
답댓글 작성자illilllilllii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3 new
문과 수능3등급입니다..!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