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노경 들으시는분 있나요?

작성자illilllilllii|작성시간26.06.23|조회수346 목록 댓글 11

# 이곳은 자유게시판입니다. 

   * 스터디 모집 관련 글은 "스터디 모집(참여)" 게시판에 글을 남겨주시기 바랍니다.

   * 수험관련 매매 교환 관련 글은 해당 게시판에 글을 남겨주시기 바랍니다.  


 행쟁이랑 비교할때 양이 어느정도일까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lllilillilill | 작성시간 26.06.23 new illilllilllii 아녀 없엇습니다
  • 작성자llllIIIIIlllllllllll | 작성시간 26.06.23 new 절반정도 되는거같아요
    베이스없고 고졸입니다
  • 답댓글 작성자illilllilllii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new 베이스 없어도 할만한가요?
  • 답댓글 작성자llllIIIIIlllllllllll | 작성시간 26.06.23 new illilllilllii 음 수학 베이스도 아예없으신가요? 말씀안드렸는데 전 이과 수학 3등급정도의 베이스만 있네요
  • 답댓글 작성자illilllilllii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new 문과 수능3등급입니다..!ㅎㅎ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