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온첨받으시는분을 답안지 pdf로 어떻게 제출하시나요?

작성자처음 준비|작성시간26.06.23|조회수340 목록 댓글 3

 


# 이곳은 자유게시판입니다. 

   * 스터디 모집 관련 글은 "스터디 모집(참여)" 게시판에 글을 남겨주시기 바랍니다.

   * 수험관련 매매 교환 관련 글은 해당 게시판에 글을 남겨주시기 바랍니다.  


답안 다쓰고 폰으로 사진찍어서 

Pdf로 변환한다음 올리는건가요?

 

처음이라... 좀 알려주실분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다다달 | 작성시간 26.06.23 new 아이폰이시면 전 기본 메모 어플에서 문서스캔해서 올려요! 캠스캐너 어플도 많이 쓰시는 듯요!
  • 답댓글 작성자처음 준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new 갤럭시입니다 ㅜ
  • 답댓글 작성자다다달 | 작성시간 00:53 new 처음 준비 그럼 캠스캐너 어플 써보세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