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곳은 자유게시판입니다.
* 스터디 모집 관련 글은 "스터디 모집(참여)" 게시판에 글을 남겨주시기 바랍니다.
* 수험관련 매매 교환 관련 글은 해당 게시판에 글을 남겨주시기 바랍니다.
토요일 3과목은 힘들어서
민사소송법은 금요일에 작성하려고 합니다
18:00부터 같이 작성하실분?
(시간 조정은 가능합니다.)
대면 또는 구루미캠 또는 카톡인증으로
같이하실분 있으실까요?
대학동 대면인 경우 스터디룸은 제가 제공해드릴 수 있을 것 같습니다
+ 저는 근데 온첨반은 아니라 온첨 문제 공유해줄 수 있는분이라면 더 좋을 것 같습니다.(소정의 기프티콘을 보내드리겠습니다)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