ㅅㅅㅈ노동법 수강해보신 분 있나요? 작성자파잇힝| 작성시간26.06.23| 조회수0| 댓글 7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llllIIIIIlllllllllll 작성시간26.06.23 new 지금은 포섭 보실때가 아니여유 판례부터 익히고 답부터 맞추세요!포섭은 정규 커리에 다뤄주십니다 2기쯤요2기까진 포섭신경도 쓰지마세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파잇힝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3 new 넵 제가 넘 조급했나보네요 포섭 부분은 정규커리에서 알려주시나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llllIIIIIlllllllllll 작성시간26.06.23 new 파잇힝 넵 2기부터 슬슬 알려주시고 그때해도 충분하고 일반론, 판례 탄탄하면 3기때해도 됩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파잇힝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3 new 파잇힝 네 감사합니다! 화이팅 하세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llllIIIIIlllllllllll 작성시간26.06.23 new 파잇힝 넵 파잇힝!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구르는사람 작성시간26.06.23 new 2기에도 포섭은 잘안다뤄주세요딱 그렇게 수업하심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