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ㅅㅅㅈ노동법 수강해보신 분 있나요?

작성자파잇힝| 작성시간26.06.23| 조회수0| 댓글 7

댓글 리스트

  • 작성자 llllIIIIIlllllllllll 작성시간26.06.23 new 지금은 포섭 보실때가 아니여유 판례부터 익히고 답부터 맞추세요!
    포섭은 정규 커리에 다뤄주십니다 2기쯤요
    2기까진 포섭신경도 쓰지마세요!
  • 답댓글 작성자 파잇힝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3 new 넵 제가 넘 조급했나보네요 포섭 부분은 정규커리에서 알려주시나요??
  • 답댓글 작성자 llllIIIIIlllllllllll 작성시간26.06.23 new 파잇힝 넵 2기부터 슬슬 알려주시고 그때해도 충분하고 일반론, 판례 탄탄하면 3기때해도 됩니다
  • 답댓글 작성자 파잇힝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3 new 파잇힝 네 감사합니다! 화이팅 하세요!!
  • 답댓글 작성자 llllIIIIIlllllllllll 작성시간26.06.23 new 파잇힝 넵 파잇힝!
  • 작성자 구르는사람 작성시간26.06.23 new 2기에도 포섭은 잘안다뤄주세요
    딱 그렇게 수업하심
  •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