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곳은 자유게시판입니다.
* 스터디 모집 관련 글은 "스터디 모집(참여)" 게시판에 글을 남겨주시기 바랍니다.
* 수험관련 매매 교환 관련 글은 해당 게시판에 글을 남겨주시기 바랍니다.
연습문제집? 사례집?
문제만 있는 책 위주로 공부하려고 하는데
문장이 끝맺음이 없고 키워드만 나열되어있고..
심지어 비문도 많고 ..
이해가 정말.. 안되어서
이제 3기 시작하는데
후회가 너무너무 됩니다..
ㅠㅠ
다른 강사님 수업을 진작 들었어야
다른 강사님 사례집으로 공부를 할텐데
이제와서 갈아탈 수도 없고.. ㅠㅠ
제가 부족해서 그런건지 아니면
이 책을 보고 있눈 분들이 공통적으로 어려움을 겪고 계신건지… 궁금해지네요..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