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경하시는 분들 혹시 계산기 어떤거 쓰세요? 작성자lllliillililili| 작성시간26.06.23| 조회수0| 댓글 2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by. J◉◉n 작성시간00:07 new 카시오 js40B세무사 회계사 수험생 90%이상 이거씀. 키패드가 두툼하고 커서 계산실수없음.40B는 좀 크다는 사람도 있어서~ 이전 모델로 js40LA라고 있는데, 크기가 적당하고 휴대용으로 딱좋았음40la는 지금은 단종, 중고시장에서 가끔 프리미엄 붙어서 돌아다님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lllliillililili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00:08 new 우와 추천 감사합니다~!! 근데 가격이 장난아니네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