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노경하시는 분들 혹시 계산기 어떤거 쓰세요?

작성자lllliillililili| 작성시간26.06.23| 조회수0| 댓글 2

댓글 리스트

  • 작성자 by. J◉◉n 작성시간00:07 new 카시오 js40B
    세무사 회계사 수험생 90%이상 이거씀. 키패드가 두툼하고 커서 계산실수없음.

    40B는 좀 크다는 사람도 있어서~ 이전 모델로 js40LA라고 있는데, 크기가 적당하고 휴대용으로 딱좋았음
    40la는 지금은 단종, 중고시장에서 가끔 프리미엄 붙어서 돌아다님
  • 답댓글 작성자 lllliillililili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00:08 new 우와 추천 감사합니다~!! 근데 가격이 장난아니네요..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