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의들으면서동시에필기 or 캡쳐해놓고나중에필기 작성자sjenrhqhkfk| 작성시간26.06.23| 조회수0| 댓글 2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ilililiiiililil 작성시간00:35 new 어차피 기본서에 필기하는거고 서브노트에 옮겨 적는거라 휘날리면서 필기합니다1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sjenrhqhkfk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12:32 new 하 ㅠㅠ0기 노경 행쟁이라 필기할게 넘 많아서 대체 어케해야할지 고민리네유ㅠ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