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강의들으면서동시에필기 or 캡쳐해놓고나중에필기

작성자sjenrhqhkfk| 작성시간26.06.23| 조회수0| 댓글 2

댓글 리스트

  • 작성자 ilililiiiililil 작성시간00:35 new 어차피 기본서에 필기하는거고 서브노트에 옮겨 적는거라 휘날리면서 필기합니다1
  • 답댓글 작성자 sjenrhqhkfk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12:32 new 하 ㅠㅠ0기 노경 행쟁이라 필기할게 넘 많아서 대체 어케해야할지 고민리네유ㅠㅠ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