댓글 리스트
-
작성자 길가메슁 작성시간15.08.14 반복주기를 짧게하는게 중요한듯용..
저도 지키지 못한겁니다만
- 수업시간 끝나고 바로 복습
(시간 빡세면 30분이라도 복습)
- 제대로 복습할때는 강의 녹음파일 들으면서 기억나는건 책읽고 기억 안나는건 듣기
- 자기전 또는 공부 마무리 하고 30분동안
키워드 기억하기(혹은 적기)
- 그리고 나서 그 다음날 출근하면서 혹은 아침공부 시작할때 키워드 떠올린거 보기 / 혹은 머리가 아프면 눈으로 어제공부한거 훑어보기
- 그렇게 1주일 공부하면 중요한거 복습
- 그리고 간간히 기억안나면 책펴서 봐서 이해시키기
- gs 순환 수업 끝나고 최종복습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