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글씨체 평가좀 부탁드립니다.

작성자노므사|작성시간20.07.04|조회수2,433 목록 댓글 10

감사합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노므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0.07.04 잘생긴 지렁인가요? 못생긴 지렁인가요?
  • 작성자노므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0.07.04 다들 감사합니다. 다행이네용
  • 작성자다다다음 대통령 | 작성시간 20.07.04 저랑 글씨체가 비슷하시네요....전 합격생입니다.
  • 작성자🎃🎃 | 작성시간 20.07.05 와....제가 쓴건줄 알았네요
    어쩜 이리 똑같은지..
    읽히기만 하면 된답니다
    올해 꼭 끝냅시다
  • 작성자필승필합 | 작성시간 20.07.07 와 첨 볼 땐 고쳐야되겠네 싶은데 잘읽힙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