댓글 리스트
-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
작성자 BK놈사! 작성시간26.06.18 A학점 수두룩 받았던 수재라면 모를까~그학과 나왔다고 그 과목에 대해 응용력높고 잘하는거 절대아님
노경은 응용문제 나오면 못푼다느니 자꾸 겁주는데 그런문제 나오면 수재인 소수몇명빼고 대다수 수험생은 제대로 못풀어요. 그리고 작년 신호이론도 책에 있는 basic이론이고, 배운내용이에요. 단지 어렵게 나온거죠. 배운대로만 쓰면 답은 틀려도 기초점수는 받을수있어요.
응용문제니 어려운 고난이도 문제는 남들도 제대로 못풀어요
떨어지면 이문제땜에 떨어지는게 아니고, 다른문제점수들이 낮아서 떨어지는거에요.
책에 없는 안배운 문제는 안나와요.
노경이 부담되면 경조의 그 방대한 무한 암기지옥으로 쏙~들어가는거고
단지 동차로 합격을 원하시는거면 (쉽지않은데...)
너무 욕심을 부리지마시고
내년 유예 목표로 노경 공부하세요. 노경은 초반 기초만 잘쌓으면 재밌음(?!)
초반 시동걸리는게 늦는 과목이 노경임. 그래서 초반엔 버벅됨
근데 경조는 진입장벽이 엄청낮음
그냥 쌩암기니까, 다만 그 암기분량이 어마무시해서 중반이후부턴 숨막힘 -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