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2차 노경 선택하신분들

작성자쌈미| 작성시간26.06.18| 조회수0| 댓글 16

댓글 리스트

  • 작성자 IiIIliIIiilllll 작성시간26.06.18 1. 본인이 학창시절 수학을 좋아했고(잘하든 못하든 상관없음), 응용력이 있는 편이다? 노경 선택
    2. 응용이고 뭐고 모르겠고, 통암기에 자신이 있다? 경조 선택

    저는 전후자 모두 해당되고 최근에 수능치다가 넘어온 케이스라 미적분도 자신 있었는데, 작년에 신호 이론 탈탈 털리고 올해 경조로 바꿨습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경조 만족도가 매우 높습니다.
  •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 작성자 llllIIIIIlllllllllll 작성시간26.06.18 경조가 낫습니다...
    암기량없다고 무조건 선택하면 장수해요..
  •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 작성자 BK놈사! 작성시간26.06.18 A학점 수두룩 받았던 수재라면 모를까~그학과 나왔다고 그 과목에 대해 응용력높고 잘하는거 절대아님

    노경은 응용문제 나오면 못푼다느니 자꾸 겁주는데 그런문제 나오면 수재인 소수몇명빼고 대다수 수험생은 제대로 못풀어요. 그리고 작년 신호이론도 책에 있는 basic이론이고, 배운내용이에요. 단지 어렵게 나온거죠. 배운대로만 쓰면 답은 틀려도 기초점수는 받을수있어요.
    응용문제니 어려운 고난이도 문제는 남들도 제대로 못풀어요
    떨어지면 이문제땜에 떨어지는게 아니고, 다른문제점수들이 낮아서 떨어지는거에요.

    책에 없는 안배운 문제는 안나와요.
    노경이 부담되면 경조의 그 방대한 무한 암기지옥으로 쏙~들어가는거고

    단지 동차로 합격을 원하시는거면 (쉽지않은데...)
    너무 욕심을 부리지마시고
    내년 유예 목표로 노경 공부하세요. 노경은 초반 기초만 잘쌓으면 재밌음(?!)
    초반 시동걸리는게 늦는 과목이 노경임. 그래서 초반엔 버벅됨
    근데 경조는 진입장벽이 엄청낮음
    그냥 쌩암기니까, 다만 그 암기분량이 어마무시해서 중반이후부턴 숨막힘
  •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 작성자 필스너 우르켈 작성시간26.06.18 나는 딱히 수학이 무섭진 않다
    라면 저는 무조건 노경이 좋다고 생각합니다
  •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 작성자 IliiIll 작성시간26.06.21 본인 성향이 수학이나 ncs보다 무지성 암기,자격증 시험스타일이 낫다고 하는거면 경조가 더 좋다고 봐요 그리고 노경 이해하거나 그래프 암기부분이 많아서 양 적다는게 막상해보면 엄청메리트 있을정도는 아니에요 수학문제 끙끙대다보면 시간 훅가듯이 노경도 양적다고 공부시간량도 적냐 그건 아닌듯요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