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수쌤 행쟁 남은 3개월 동안 함께 일반론 및 사례집 통스하실 분 구합니다.
1차를 병행했어야 해서 이전까지는 혼자 해왔는데 아무래도 자꾸 밀리게 되어 ㅠㅠ 스터디하면서 회독과 현출 강제성을 높이고자 합니다!!
- 시간: 점심 이후 일정 조율
- 방법: 2기 강의 진도대로 해당 부분 일반론 중심 + 사례집 병행 가능
자세한 내용은 상호 조율하여 정해보아요!
저는 헌동 여성이고, 상호 시너지를 위하여 유예생 이상이신 분, 여성 분이면 좋겠습니다 :)
시간이 얼마 남지 않은 만큼, 올해 꼭 합격을 목표로 성실하게 참여하실 분! 댓글 주세요💪💪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