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3기 개강전 ㄱㅇㅁ 인사 스터디

작성자illliilii|작성시간26.05.30|조회수370 목록 댓글 14

안녕하세요, 3기 개강 전까지 인사(ㄱㅇㅁ) 빡세게 메우실 분 찾습니다!

해당 기간동안 달성하고자 하는 목표는
<주요 주제를 확실히 암기하고/ 전체흐름을 잘 파악해서/ 잘 모르는 주제가 나와도 비벼쓸 수 있기> 입니다.
따라서 이미 암기상태가 우수한 분보다, 뭔가를 외우기는 외웠는데 어딘가 어설프고 구멍이 나있다 느끼는 분에게 적합할 것 같습니다.

제가 생각하고 있는 스터디 방식으로는
-2기 모고 복습(다시 써보기, 암기)
-주요 주제 함께 리스트 업해서 뽀개기(통스)
-전체 2회독(주요 주제 이외도 눈에 바르고 구조 정도 잡는 목적)
이 있습니다.
적극적인 의견 환영합니다 상세한 사항은 함께 조정해보아요!

이제는 정말 물러설 데가 없으면서도, 또 바짝 하면 나름대로 승산이 있는 시기 아닌가 싶습니다. 저도 많이 부족하지만 열심히 할테니 꼭 성실하게 참여해주실 분과 함께 하고 싶습니다.
서로 멱살잡고! 이끌어주는 관계면 좋겠어요 ㅎㅎ

생각 있으신 분은 댓글로 간단한 자기소개/학습 현황/성실도 어필(?)/기타 하고싶은 말.. 자유롭게 작성해주시면 전체적으로 고려하여 답글 드리겠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