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일 저녁 7시~ 7시 30분 사이 입장하셔서
3시간 채우고 인증사진 올리시면 됩니다!
벌금은 따로 없고,
주1회 휴무( 반휴2회로 가능) 사용 가능합니다
현재 3명이서 하는 중이고 나머지 1명 구합니다
몇개월 간 지속해오던 캠스라 체계적으로 잡혀있습니다
기간은 올해 2차 시험 전 날까지 입니다
2차시험 목표로 하시는 분이면 좋을 것 같아요!
댓글 남겨주시면 연락드리겠습니다 !
다음검색
평일 저녁 7시~ 7시 30분 사이 입장하셔서
3시간 채우고 인증사진 올리시면 됩니다!
벌금은 따로 없고,
주1회 휴무( 반휴2회로 가능) 사용 가능합니다
현재 3명이서 하는 중이고 나머지 1명 구합니다
몇개월 간 지속해오던 캠스라 체계적으로 잡혀있습니다
기간은 올해 2차 시험 전 날까지 입니다
2차시험 목표로 하시는 분이면 좋을 것 같아요!
댓글 남겨주시면 연락드리겠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