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대전]대전 GS2기 방학기간 풀데이 스터디 모집

작성자2합격하자6|작성시간26.06.05|조회수157 목록 댓글 0

안녕하세요,
GS2기 방학기간 전과목을 18일 내에 1회독하는
대면 스터디를 진행하고자 합니다.

생동차/유예 여부 및 성별/나이 등은 무관하나,
가능하면 26년 GS0기 이후 커리큘럼
진행하신 분들로 모집하고자 합니다.

일정은 6월 9일(화)부터 26일(금)까지 총 18일 이고,
시간은 매일 10시부터 21시까지 진행예정입니다.

총 18일중 9일은 노동/인사
나머지 9일은 행쟁/경조 중심으로 볼 계획이고,

10~15시 / 16~21시로
과목별로 두 타임으로 나눠
4시간 자유 학습 1시간 모의고사 진행 예정입니다.

장소는 충남대학교 도서관 생각하고 있습니다.

기간내 정해진 진도를 무조건 완수하기 위해
대면스터디 형식으로 진행하고자 하니
관심있으신 분들은 댓글 부탁드리겠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