빡세게 진행할 유예 이상분과 스터디 하고자 합니다.
각 과목별 따로도 스터디 받습니다.
노동, 행쟁 - 강사 상관 없이 날짜, 시간 정해서 쓰기 스터디 -> 이후 자가첨삭 인증방식
인사 - 최중락(필수) / 3주 1회독 목표 / 2일에 한번 통화 스터디 / 20분 내 / 각자 2~3개 질문하면 답변하는 방식 / 피드백
민소 - 김광수(필수) / 2일에 한번 통화 스터디 / 30분 내 / 단문 1개, 사례주제 1개 질문하면 답변하는 방식 / 피드백 / 진도 조율
https://open.kakao.com/o/sUx0tdyi
원하는 과목, 강사, 요일 적어서 보내주세요
다음검색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