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대전]방학기간 18일 전과목 1회독 스터디 모집합니다!

작성자2합격하자6|작성시간26.06.06|조회수209 목록 댓글 0

안녕하세요,
GS2기 방학기간 전과목을 18일 내에 1회독하는
대면 스터디를 진행하고자 합니다.

생동차/유예 여부 및 성별/나이 등은 무관하나,
가능하면 26년 GS0기 이후 커리큘럼
진행하신 분들과 함께하고 싶습니다.

일정은 6월 9일(화)부터 26일(금)까지 총 18일 이고,
시간은 매일 10시부터 21시까지 진행예정입니다.

총 18일중 9일은 노동/인사
나머지 9일은 행쟁/경조 중심으로 볼 계획이고,

10~15시 / 16~21시로
과목별로 두 타임으로 나눠
4시간 자유 학습 1시간 모의고사 진행 예정입니다.

장소는 충남대학교 도서관 생각하고 있습니다.

기간내 전과목 무조건 1회독 하기위해
대면스터디 형식으로 진행하고자 하니
관심있으신 분들은 댓글 부탁드리겠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