각자 쓰고 첨삭하여 인증하는거라 강사님 상관 없습니다 (실명 단톡으로 운영)
현재 4명이고 1명만 더 모집합니다.
유예 이상(필수), 전업으로 하시는분 우선 받습니다.
노동 - 화,토,일 오후 7시 이전 인증
행쟁 - 수, 목 오후 7시 이전 인증
점수배분은 노동 75점, 행쟁100점으로 진행하고 있으나
본인 진도 상황에 맞게 25점, 50점으로 진행하셔도 무방합니다.
글쓴이 강사 - ㅇㅅㅈ, ㅇㅅㅂ
https://open.kakao.com/o/sUx0tdyi
다음검색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