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마감) 올해 2차 생동차 생활·공부 인증 스터디 모집 (6/10까지 모집!)

작성자21.27|작성시간26.06.06|조회수280 목록 댓글 9

- 올해 1차 합격하고 2차 생동차로 준비하는 분

- 올해 2차 준비하는 분

대상으로 남은 기간 함께 달릴 분을 모집합니다 :)

 

저는 20대 중반 여성이고, 올해 2차 생동차로 준비하고 있습니다.

1차 민법 인증 스터디 및 2차 인사, 경조 개념 스터디에 참여한 경험 있습니다.

 

모집 목적: 다음과 같은 목적으로 스터디를 모집하려 합니다!

  • 생활 및 공부 루틴 유지
  • 해이해지기 쉬운 시기에 서로 자극받으며 꾸준히 공부하기
  • 매일 인증을 통한 공부 습관 형성 [제일 중요하게 생각합니다!!⭐]

모집 인원: 최대 3명 (총인원)

 

스터디 기간: 6월 11일부터 올해 2차 시험 전날까지 생각하고 있으나, 조정 가능합니다 :)

 

스터디 내용:

0. 실명 오픈카톡 진행합니다.

익명 스터디 경험에 비추어보았을 때, 익명보다 실명이 책임감과 참여도가 높다고 판단하여 실명으로 진행하려 합니다!

 

1. 인증 내용

개인적으로 부담이 되는 스터디를 선호하지 않아 벌금은 없습니다. 다만, 서로 자극 받기 위함이니 양심적으로 잘 지킬 수 있는 분들만 신청 부탁드립니다.

 

① 매주 일요일 [의무]

  • 이번 주 달성한 순공시간 공유
  • 다음 주 목표 및 목표 순공시간 설정 후 채팅방에 공유 (카톡방 내 텍스트 혹은 플래너 사진 등 자유 인증)

② 매일 공부 시작 시 [의무]

  • 자신이 정한 시간에 공부 장소에 착석한 것을 사진으로 인증합니다.
  • 날짜 및 시간이 나오는 타임스탬프 등 어플로 인증 가능합니다!

③ 매일 공부 종료 시 [자율]

 

  • 순공시간 및 진도 달성 여부를 자유롭게 공유

 

이외 자신이 공부 관련해서 인증하고 싶은 부분이 있다면 인증하는 거 너무 좋습니다.

ex. '오늘 @@ 부분 무조건 마무리' 카톡방 공유 후 공부 종료 시 인증 가능

(꼭.. 미루게 되는 것들이 있어서 단톡에 공유하면 조금은 강제적으로 하게 되지 않을까 싶습니다ㅎㅎ)

 

6월 10일 전이라도 모집 인원 충원되면 마감하겠습니다!

 

관심 있으신 분들은 기본 정보(성별, 구력 등)을 편하게 댓글 달아주세요 :) 같이 끝까지 완주했으면 좋겠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