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캠스터디 1:00- 4:00까지 스터디 하실분 계신가요?

작성자놈사 합격|작성시간26.06.06|조회수117 목록 댓글 2


점심먹고 저 시간대에 제일 집중이 안되어서 캠스터디 진행해보려합니다!
인원은 4-5명 생각하고 있고, 월-토는 무조건 저 시간대에 참여해야 합니다! (1회 불참 가능 / 사전에 단톡에 공지)

저 시간대에는 반드시 입장해서 공부 해야하고
그 뒤로는 자유롭게 이용하면 될 것 같습니다.

벌금은 따로 없지만, 합격하고자 하시는 의지 있다면.. 벌금 없어도 잘 참여해주실 거라 믿습니다!

카카오톡 남겨주시면 연락드리겠습니다!!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