점심먹고 저 시간대에 제일 집중이 안되어서 캠스터디 진행해보려합니다!
인원은 4-5명 생각하고 있고, 월-토는 무조건 저 시간대에 참여해야 합니다! (1회 불참 가능 / 사전에 단톡에 공지)
저 시간대에는 반드시 입장해서 공부 해야하고
그 뒤로는 자유롭게 이용하면 될 것 같습니다.
벌금은 따로 없지만, 합격하고자 하시는 의지 있다면.. 벌금 없어도 잘 참여해주실 거라 믿습니다!
카카오톡 남겨주시면 연락드리겠습니다!! ☺️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