ㅊㅈㄹ 인사 인출 스터디 구합니다.
1. 일시: 2기-3기 방학기간 매일 (주 7일) :: 오전 8시-8시30분 또는 밤 10시-10시30분 (협의가능하나 오전 선호합니다!)
2. 범위: 1주 1회독 목표로 나눠서 총 3회독
3. 방법: 구글독스로 서로 범위 내 3-5개 문제 내주고 20분 빠르게 풀고 => 채점 해주기(간단하게) 총 2~30분 소요
잘 모르고 틀려도 빠르게 복습하면서 메꿔나간다는 생각으로 성실하게 참여하실 분 구합니다!!
아침 시간에 하면 잠도 깨고 그날 공부 필요한 범위도 체크해볼 수 있어서 좋을 것 같습니다^^
댓글 달아주시면 답글 드리겠습니다!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