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화~금 진행 예정
(8월 중으로 언제 끝낼지는 협의해보아요)
- Y론 관점 입각 관리(벌금 · 보증금 無)
단, 무단 미제출 및 주 2회이상 불참시 강퇴 예정
- 2~4인 소수 정예
중도 무단 이탈 하실 분들은 제발 댓글 남기지 말아주세요.
- 진행방식 : 오전 7시에 제가 사례집 번호나 모의고사 문제 랜덤으로 제시하면 (eg. 사례집- 사례56) 그날 자정까지 자유로운 형식으로 현출해서 인증하면 됩니다.( 키워드만 현출, 타이핑, 풀답안 등 형식 무관)
- 스터디 진행에 필요한 사항 외의 불필요한 잡담은 제한합니다.
- 이외의 사항은 협의해서 정해보아요
저포함 2인이상 모이면 바로 시작할 예정입니다.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