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과 출신+학창시절에 항상 글을 요약하면서 쓰는 버릇이 있었어서 논리적인 사안의 적용이 너무 힘들어요,,ㅠㅠ
ㅅㅅㅈ A급 쟁점 문제 위주로 문제만 보고 논점의 정리, 사안의 적용은 풀답안으로 써보고 일반론은 원하시는대로 써보는 방식으로 생각하고 있어요.
하루 몇 문제씩 정해서
방식 자유(타이핑, 손글씨, 사례집에 필기 등), 벌금X로 포섭 능력 키우실 분 찾습니다,,,,,
다음검색
이과 출신+학창시절에 항상 글을 요약하면서 쓰는 버릇이 있었어서 논리적인 사안의 적용이 너무 힘들어요,,ㅠㅠ
ㅅㅅㅈ A급 쟁점 문제 위주로 문제만 보고 논점의 정리, 사안의 적용은 풀답안으로 써보고 일반론은 원하시는대로 써보는 방식으로 생각하고 있어요.
하루 몇 문제씩 정해서
방식 자유(타이핑, 손글씨, 사례집에 필기 등), 벌금X로 포섭 능력 키우실 분 찾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