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학기간 토요일 ㅇㅅㅂ 행쟁쓰기 스터디(구로,신도림) 작성자jacob123|작성시간26.06.08|조회수77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13, 14일 ㅇㅅㅂ 절반 범위씩 진도 -문제는 2기 모의고사, 사례집에서 문제 뽑아서 50~100점 정도씩 써보기 해요! (쓸 배점은 협의해봐요)-시간은 토요일 오전이나 점심 쯤 생각합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