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방학기간 토요일 ㅇㅅㅂ 행쟁쓰기 스터디(구로,신도림)

작성자jacob123|작성시간26.06.08|조회수77 목록 댓글 0

-13, 14일 ㅇㅅㅂ 절반 범위씩 진도 

-문제는 2기 모의고사, 사례집에서 문제 뽑아서 50~100점 정도씩 써보기 해요! (쓸 배점은 협의해봐요)

-시간은 토요일 오전이나 점심 쯤 생각합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