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마감) ㅊㅈㄹ 인사경조 모고 복습 스터디

작성자illililiilili|작성시간26.06.08|조회수167 목록 댓글 8

ㅊㅈㄹ 인사경조 모고 복습 스터디 모집합니다 :)
다음주 2기 종강부터 시작하며,
3기도 쭉 같이 하면 좋을 거 같아요 !

📍 스터디
구루미 켜서 <50분 암기 + 10분 현출>
-> 단, 책상 어느정도 보이게 캠 키기
수기, 타이핑 모두 가능합니다 !

📍 시간
9:00 ~ 9:50 (50분) : 인사 모의고사 암기
9:50 ~ 10:00 (10분) : 인사 모고 현출

10:00 ~ 10:50 (50분) : 경조 모의고사 암기
10:50 ~ 11:00 (10분) : 경조 모고 현출

이렇게 전에 스터디한 적이 있는데
효과가 좋아서 모집해봅니다 !

저는 헌유예 여성으로,
구력 상관없이 열심히 하실 여성분 선호합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