ㅊㅈㄹ 인사경조 모고 복습 스터디 모집합니다 :)
다음주 2기 종강부터 시작하며,
3기도 쭉 같이 하면 좋을 거 같아요 !
📍 스터디
구루미 켜서 <50분 암기 + 10분 현출>
-> 단, 책상 어느정도 보이게 캠 키기
수기, 타이핑 모두 가능합니다 !
📍 시간
9:00 ~ 9:50 (50분) : 인사 모의고사 암기
9:50 ~ 10:00 (10분) : 인사 모고 현출
10:00 ~ 10:50 (50분) : 경조 모의고사 암기
10:50 ~ 11:00 (10분) : 경조 모고 현출
이렇게 전에 스터디한 적이 있는데
효과가 좋아서 모집해봅니다 !
저는 헌유예 여성으로,
구력 상관없이 열심히 하실 여성분 선호합니다☺️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