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기부터 매주 진행해왔습니다.
혼자 시험보는 것보다 시간관리면에서
훨씬 효율성이 좋아서 3기도 지금 인원 그대로 진행하려고 합니다.
춘천에서 온첨으로 시험준비중이시라면 충분히 도움되실거라 생각합니다.
1분만 더 추가 모집하려고 합니다.
퇴계동온의동에서 진행하고있습니다.
자세한건 댓글 확인이 어려우니 바로 카톡 주세요.
카카오톡 오픈채팅을 시작해 보세요.
링크를 선택하면 카카오톡이 실행됩니다.
https://open.kakao.com/o/sgHeeTji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