ㄱㅇㅅㄷT GS1,2 모고
방학기간동안 매일 25점짜리 쓰기 시작하려고 합니다!
사안의 적용도 탄탄하게 하기 위함이니
1) 풀답안 작성 2) 자가첨삭 후 3) 매일 카톡방에 자정까지 인증하는걸로 하려고 합니다.
기존에 2명이 있어서 관리의 용이를 위해
2분정도만 더 충원하겠습니다~
실명제로 운영예정이며 미인증시 1,000원 상당의 랜덤선물 쏘기입니다.
충원되면 바로 시작하겠습니다
관심있으시다면 댓글 남겨주세요
다음검색
ㄱㅇㅅㄷT GS1,2 모고
방학기간동안 매일 25점짜리 쓰기 시작하려고 합니다!
사안의 적용도 탄탄하게 하기 위함이니
1) 풀답안 작성 2) 자가첨삭 후 3) 매일 카톡방에 자정까지 인증하는걸로 하려고 합니다.
기존에 2명이 있어서 관리의 용이를 위해
2분정도만 더 충원하겠습니다~
실명제로 운영예정이며 미인증시 1,000원 상당의 랜덤선물 쏘기입니다.
충원되면 바로 시작하겠습니다
관심있으시다면 댓글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