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마감] ㄱㅇㅅㄷT GS1,2 모고 방학기간 동안 매일 25점짜리 쓰기

작성자illiya|작성시간26.06.08|조회수189 목록 댓글 6

 

 

ㄱㅇㅅㄷT GS1,2 모고

방학기간동안 매일 25점짜리 쓰기 시작하려고 합니다! 

사안의 적용도 탄탄하게 하기 위함이니 

1) 풀답안 작성 2) 자가첨삭 후 3) 매일 카톡방에 자정까지 인증하는걸로 하려고 합니다.

기존에 2명이 있어서 관리의 용이를 위해

2분정도만 더 충원하겠습니다~

실명제로 운영예정이며 미인증시 1,000원 상당의 랜덤선물 쏘기입니다. 

 

충원되면 바로 시작하겠습니다

관심있으시다면 댓글 남겨주세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 삭제된 댓글입니다.
  •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