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출퇴근 시간 현출 인증 스터디! 자유롭게!!

작성자합격후퇴사|작성시간26.06.09|조회수71 목록 댓글 0

출퇴근 시간을 어떻게든 아끼고 싶은 분 환영입니다.
저는 출퇴근 버스에서 맨날 잠들어서,, 뭐라도 하나라도 외우려고 만든 스터디입니다!

8:00-10:00, 18:00-20:00 사이에
각자 현출 연습한거 인증하기!

과목 자유 분량 자유 형식 자유!

참고로 저는 공부하면서 외울거 사진 찍어놓고
외워졌는지 하나씩 떠올려보는 시간 가지려구여!

벌금은 없지만 일주일 동안 한번도 인증 안하시면 강퇴조치 하겠습니다!

https://open.kakao.com/o/gtENbuyi (비번 2026)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