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민소 오전 9시까지 구두로 현출 후 녹음하여 보내는 스터디 (3명이상, 여성분만) ㅅㅈㅇ강사님, ㅁㅇ강사님등 환영

작성자Iiiiiiiiiiiiiiiiii| 작성시간26.06.09| 조회수0| 댓글 4

댓글 리스트

  • 작성자 공부좀합시다 작성시간26.06.09 혹시 기간은 언제 부터 언제 까지 하실 예정이세요?
  • 답댓글 작성자 Iiiiiiiiiiiiiiiiii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09 3기 중반쯤까지는 위와 같은 방식으로 진행하다가 이후에는 좀 더 일찍 제출하거나 갯수를 늘리는 방법도 고려중입니다! 최소 3기 끝날 때 까지, 최대 시험 이틀전까지 하려고 합니다!! )
  •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 작성자 iliklilkiiiiilil 작성시간26.06.17 안녕하세요 아직 구하시나요? 신정운수강생입니다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