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소 오전 9시까지 구두로 현출 후 녹음하여 보내는 스터디 (3명이상, 여성분만) ㅅㅈㅇ강사님, ㅁㅇ강사님등 환영 작성자Iiiiiiiiiiiiiiiiii| 작성시간26.06.09| 조회수0| 댓글 4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공부좀합시다 작성시간26.06.09 혹시 기간은 언제 부터 언제 까지 하실 예정이세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Iiiiiiiiiiiiiiiiii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09 3기 중반쯤까지는 위와 같은 방식으로 진행하다가 이후에는 좀 더 일찍 제출하거나 갯수를 늘리는 방법도 고려중입니다! 최소 3기 끝날 때 까지, 최대 시험 이틀전까지 하려고 합니다!! )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작성자 iliklilkiiiiilil 작성시간26.06.17 안녕하세요 아직 구하시나요? 신정운수강생입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