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 5회(평일) 자유롭게 단문을 골라 쓰고, 자가 첨삭 후 23시 59분까지 단톡방에 인증하는 스터디입니다!
혼자 하니 자꾸 단문 암기를 미루게 되는 것 같아, 3기 종강일(8월 1일쯤)까지 함께 열심히 암기하실 분 3분을 구합니다.
벌금 규칙: 인증을 놓칠 경우, 나머지 스터디원 3명에게 각각 500원씩 송금 (총 1,500원)
스터디는 실명으로 운영할 예정입니다. 참여를 원하시는 분은 카톡 아이디를 남겨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