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 김유미쌤 통스 1:1로 함께 하실 분 구합니다!
현재 동차생이라 동차반 수강 중이신 분을 우선적으로 구하고 있습니다.
✔️ 인사 김유미
✔️ 노동 김에스더
이 두가지 스터디원 구하고 있고, 한가지여도 괜찮으니 편하게 답글달아주세요!
- A~A+ 서브 + 키워드 중심으로 현출 및 암기 점검
- 각자 암기한 부분 현출하고 서로 피드백 해주며 암기 체크하는 방식
- 다음 주 월요일부터 시작
- 평일 기준 (시간 협의 가능)
- 세부 일정은 함께 조율 예정
- 동차로 끝까지 함께 달리실 분
- 성실하게 참여 가능하신 분
- 서로 부담 없이 피드백 주고받으실 분
관심 있으신 분은 댓글로 카카오톡 아이디 남겨주시면 연락드리겠습니다!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