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통스 1:1 스터디원 구합니다 (인사ㄱㅇㅁ 노동 ㄱㅇㅅㄷ)

작성자먀며묘|작성시간26.06.10|조회수167 목록 댓글 4

인사 김유미쌤 통스 1:1로 함께 하실 분 구합니다!

현재 동차생이라 동차반 수강 중이신 분을 우선적으로 구하고 있습니다.

✔️ 인사 김유미
✔️ 노동 김에스더

 

이 두가지 스터디원 구하고 있고, 한가지여도 괜찮으니 편하게 답글달아주세요!

 

 

  • A~A+ 서브 + 키워드 중심으로 현출 및 암기 점검
  • 각자 암기한 부분 현출하고 서로 피드백 해주며 암기 체크하는 방식

 

  • 다음 주 월요일부터 시작
  • 평일 기준 (시간 협의 가능)
  • 세부 일정은 함께 조율 예정

 

  • 동차로 끝까지 함께 달리실 분
  • 성실하게 참여 가능하신 분
  • 서로 부담 없이 피드백 주고받으실 분

 

관심 있으신 분은 댓글로 카카오톡 아이디 남겨주시면 연락드리겠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