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일요일 GS3기 노동모의고사 시험 후, 오후에 함께 추가 모의고사를 보실 분을 구합니다.
- 인사 모의고사 타이핑 작성 (60분, 25점당 15분)
- 행정쟁송 사안의 논점 및 목차 작성 (20분, 문제당 5분)
추가로 답안 작성을 원하시는 과목이나 선생님 문제는 각자 자유롭게 진행하시면 됩니다.
다만 강제성을 위해 답안 및 질문은 Google Docs로 공유할 예정입니다.
장소는 대학동입니다.
힘들지만 조금 더 밀도 있게 공부해 보실 분,
서로 배려하며 예의 있게 소통하실 분이면 좋겠습니다.
관심 있으신 분은 편하게 연락 부탁드립니다.
작년에 진행했는데 많이 힘들지만 좋았던 기억이 있습니다~!
서로간에 배려하고 날카롭지 않으신분이면 좋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