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말 제외 평일 5일 동안 진행할 예정이고,
스터디 방법은
1. 12:30까지 서로 서브노트에서 쟁점 번호로 백지현출 할 쟁점 문제 내주기 (하루 3쟁점씩 현출)
(한 쟁점 안에 여러개 쟁점이 있을땐 대략 25점 분량으로 문제 내주기)
2. 각자 타이핑/수기 등 작성 후 -> 카톡 제출
(13:00까지 제출‼️ / 늘어지는 것을 방지하기 위해 지각 or 미제출 시 벌금 500원 송금)
(시간 내에 빨리 생각해서 현출하는 연습을 하기 위한 거라, 미완성해서 제출해도 괜찮습니다..!)
서브노트 3번 ~120번까지 하고
3기 시작 전날인 6/26까지 진행
내일(금) 시작시 총 11일
(범위는 하루 10~12개씩)
3기 전에 서브노트 같이 1회독 하실 분 구합니다!!!!🔥🔥
댓글로 카톡 아이디나 연락처 알려주시면 연락드리겠습니다!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