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인사 ㄱㅈㅇ> 1차 갔다와서 2차 막막하신 분! 겟레디윗미 plz

작성자orangeepari|작성시간26.06.11|조회수350 목록 댓글 7

허덕여서 모고 쟁점도 다 못따라갔다!
급하다급해 현대사회 근데 나만느리다! 하시는분
완전 좋습니다. 저도 그러니 피차 부담없이 준비해보아요

요는
2기 방학+ 3기동안 구술 통스 같이 하실분 구합니다!

2기모고, 3기모고 + 전범위
서로 도우면서 열심히 외우고 틀리고 다시 외우는게 목적입니다. 구체적인 계획은 같이 세워봐요~!
(워딩집착 x 이해 중심o)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 작성자엄브로토통 | 작성시간 26.06.11 아직 자리 있으까용 ㅜㅜ
  •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