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오전 7시 타이핑 현출스터디

작성자iilllliiilil|작성시간26.06.11|조회수360 목록 댓글 13

기상 인증을 현출로하는 스터디입니다

 

1. 전날 밤에 현출할 내용 카톡방에 남기고(과목 불문, 간단한 것도 좋고 사례 풀이도 ok)

2. 오전 7시에 구글 닥스나 스프레드 시트에 들어와서 출석칸에 출석인증 남기고 전날 현출하겠다고 한 내용을 각자 현출

하는 방식으로 생각해봤어요. 우선 gs3기 전까지 해보고 지속 여부 결정할까하는데, 함께하실 분 2-3분 정도 모집합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삭제된 댓글입니다.
  •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 작성자iilllliiilil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2 마감입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