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년동안 다같이 열심히 달려서 27년 동차합 목표로 하실분들 모집합니다!
휴학하고 전업으로 공부할 계획입니다. 현재 동차반을 수강하면서 부족함을 느껴 함께 공부하면서 더 열심히 해보고싶어 스터디를 모집하고자 합니다.
[ 모집 대상 ]
내년 1차 + 동차합격을 목표로 하시는 분들 찾고 있습니다!
[ 계획 ]
1. 열품타
- 일주일 몇 시간할지는 함께 정해봐요!
- 공부한 날은 반드시 공부한 내용을 인증하는 방식으로 꾸준히 이어나가고자 합니다
2. 구루미 캠스터디
- 매일 정해진 시간에 출석해서, 딴짓없이 서로 열심히 공부하고 싶습니다!
3. 두문자, 판례 등 자료 공유
4. 공부 계획 공유
다들 열심히 으쌰으쌰해서 내년 1차, 그리고 더 나아가 최종합격까지 하고싶습니다. 딱딱하게 스터디만 하는게 아니라 수험에 대하여 힘든점이나 일상 얘기같은것도 함께 공유하고 서로 의지하며 끝까지 했으면 좋겠습니다!
확실한 계획이나 벌금 등 다양한 사항들은 함께 조정하고 이야기해보면 좋을 것 같아요…!
오픈채팅방으로 모집한 이후에 실명으로 넘어가겠습니당
감사합니다!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