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모집] 평일 오후 캠스터디 (pm 1~5)

작성자kuri|작성시간26.06.12|조회수82 목록 댓글 5

평일 오후 1시~5시 사이에 3시간 이상 채우는 스터디입니다.

 

착석 시간은 늦어도 1시 30분 전까지로 고정하되,

나머지 시간은 자율적으로 운용하시면 됩니다. (휴식, 운동 등)

출석 및 시간 확인을 위해 구루미 무료버전 사용합니다~

 

휴무는 주 1회(반휴 2회로 나누어 사용 가능) 지급되고, 

지각 및 시간 미달 시 1000원, 무단결석 시 2000원 벌금 부과됩니다.

(다인원 모집 시 벌금액 조정 예정)

 

별도 보증금은 없으나 2차 시험 전까지 꾸준히 성실하게 참여하실 분들만 지원 부탁드려요.

한 분이라도 모집되면 바로 시작하겠습니다!

참여 원하시면 댓글에 카카오톡 아이디 남겨주세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