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일 오후 1시~5시 사이에 3시간 이상 채우는 스터디입니다.
착석 시간은 늦어도 1시 30분 전까지로 고정하되,
나머지 시간은 자율적으로 운용하시면 됩니다. (휴식, 운동 등)
출석 및 시간 확인을 위해 구루미 무료버전 사용합니다~
휴무는 주 1회(반휴 2회로 나누어 사용 가능) 지급되고,
지각 및 시간 미달 시 1000원, 무단결석 시 2000원 벌금 부과됩니다.
(다인원 모집 시 벌금액 조정 예정)
별도 보증금은 없으나 2차 시험 전까지 꾸준히 성실하게 참여하실 분들만 지원 부탁드려요.
한 분이라도 모집되면 바로 시작하겠습니다!
참여 원하시면 댓글에 카카오톡 아이디 남겨주세요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