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27년 유예합격 목표 스터디 인원 모집합니다

작성자먀며묘|작성시간26.06.12|조회수307 목록 댓글 19

올해 1차 이후, 27년 유예합격을 목표로 준비하실 분들 함께 하실 분 찾습니다.

 

저는 전업으로 공부 예정이며, 장기전인 만킄페이스 유지와 동기부여를 위해 스터디원을 구성하고자 합니다!

현재 20대중반이라서 비슷한 나이대면 좋을 것 같습니다

 

 

■ 모집 대상

- 1차 이후 유예로 최종합격까지 함께가실 분

- 끝까지 참여 가능하신 분

 

■ 운영 방향

1. 학습 루틴 관리 (열품타 활용)

- 각자 혹은 함께 설정한 시간 충족을 목표로 진행할 예정입니다

 

2. 과목별 스터디

- 강의/커리큘럼이 맞는 분들끼리 통스, 현출 등 진행하면 좋을 것 같아요

 

3. 자료 및 정보 공유

- 두문자, 판례 정리, 유용한 자료 등 상호 공유

 

공부뿐만 아니라 수험 과정에서 오는 부담이나 고민도 나누면서 끝까지 같이 끌고 갈 수 있으면 좋을 것 같습니다!
운영 방식(규칙, 벌금 등)은 스터디원들 의견 반영해서 정리할 예정입니다. 4인 모집 예정이고 이후 실명으로 진행하겠습니다.

 

관심 있으신 분들 답글 달아주세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