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2차시험 전까지 함께 캠스터디를 통해 생활관리 하면서 열심히 공부하실 분 구합니다. 캠스터디는 구루미를 통해 교시제로 진행할 예정입니다. 진행 요일은 월-금, 진행 시간대는 다음과 같이 생각하고 있습니다.
1교시: 8시 - 8시 50분
2교시: 9시 - 9시 50분
3교시:10시 - 10시 50분
4교시: 11시 - 11시 50분
(점심)
5교시: 13시 - 13시 50분
6교시: 14시 - 14시 50분
7교시: 15시 - 15시 50분
8교시: 16시 - 16시 50분
일단은 위와 같이 생각하고 있으나 시간대나 요일은 힘께 협의하여 변경 가능합니다. 정말 열심히, 풀어지지 않고 함께 합격까지 달리실 분 편하게 연락주세요:)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