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15(담주 월) ~ 6/23(그 다음주 월)
노/행/인/경 하루 1회차씩!!
2기 모고 8회분 한번씩 다시 보는 걸로 생각 중입니다
16시 이전까지 각 과목 답안지 찍어서 올리기
기간이 짧으니.. 담주 일주일 동안은 매일 참여가능하신 분으로 구합니다ㅜㅜ!!
다음검색
6/15(담주 월) ~ 6/23(그 다음주 월)
노/행/인/경 하루 1회차씩!!
2기 모고 8회분 한번씩 다시 보는 걸로 생각 중입니다
16시 이전까지 각 과목 답안지 찍어서 올리기
기간이 짧으니.. 담주 일주일 동안은 매일 참여가능하신 분으로 구합니다ㅜ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