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빼미형 수험생분이나 잠 푹주무셔야하는분들 오전에 잠깐 밍기적거리다 시간가는분들 벌금제 강제해서
월~토 원칙적으로 9시 30분까지 출석하고 늦어도 10시까지는 착석해서 공부습관 만들어보자는 취지입니다. (금토 학원인증도 가능)
- 오전 9시 30분까지 인증시 출석 (31분부터 지각 / 35분까지 사진 업로드해주세요)
- 오전 10시까지 인증시 지각 (01분 부터 결석/ 05분까지 사진 업로드해주세요/ 지각 2회시 1회출석 1회결석으로 인정)
- 월~토 주6일중 1일 휴무 가능 (인증 안하면 자동 사용, 지각 2번허용)
- 결석 벌금 1일당 3천원(주말마다 결산하여 5일이상 출석자에게 배분, 없으면 최다 출석자)/ 벌금은 시작시 협의해서 올리거나 내려도 좋습니다
- 보증금 만원(4주이후 탈퇴시 반환, 그이전 탈퇴시 벌금 제하고 남은 인원에 배분)
- 집제외하고 독서실 스터디룸 학원 카페등 공부가능한 장소에 왔다는것 인증( 책만 나오게 ×, 외부인거 알아볼수 있어야, 독서실이나 학원 로비 가능, 열람실 입구 가능)
- 당일 병원 예비군등 인증시 병가,공가가능 (단 출석은 불인정 벌금은제외)
오전에 공부하는 습관 같이 만들어 봐요
댓글 남겨주시면 일요일저녁 일괄 연락 드릴게요
다음검색